Notice

[공지] 서비스 불가 제품 안내

By January 17, 2019 No Comments

안녕하세요, 다시 쓰는 더 나은 방법 배터리뉴입니다 😀

최근 배터리뉴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 중 자가수리를 시도한 제품에 대해 서비스 가능 여부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기술과 장비 없이 수리를 시도하거나 안전인증(KC)을 받지 않은 배터리를 사용하시는 경우, 제품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으며,
배터리뉴 서비스 이용후에도 고객님께서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대단히 높습니다.

따라서 위와 같은 경우 배터리뉴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점을 알려드립니다.

위 경우를 포함해, 배터리뉴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자가수리 시도한 후 배터리뉴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2. 안전인증(KC)을 받지 않은 배터리팩을 체결해 사용중인 경우
3. 고객님이 보유한 배터리 셀(리튬이온, 니켈수소 등의 전지)로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4. 기타 배터리뉴 엔지니어 판단 결과, 서비스가 불가하다고 확인되는 경우

* 서비스 불가 품목은 최초 결제액에서 안심배송박스 비용, 점검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됩니다.
** 환불은 매주 월,수,금에 이루어지며, 고객님께서 환불신청서를 작성·제출해주신 후 3 영업일 내에 진행됩니다.

 

위 안내내용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의는 배터리뉴 고객공감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터리뉴 드림

배터리뉴 고객공감센터

 

Leave a Reply

공식 블로그